301구로배우는중국어회화


NEW301구로 끝내는 중국어회화

자습서로 완벽하게

중국어를 독학하자



NEW 301句로 끝내는 중국어 회화」는 중국어를 처음 시작하는 학습자가 빠른 시일 내에 중국어를 독학할 수 있도록 이끄는 단기 완성 교재입니다. 1990년에 초판이 발행된 후 1998년 수정판을 거쳐 현재 전면이 개정된 제3판으로 출간된 이 교재는 한국어·영어·프랑스어·러시아어·일본어·아랍어 등 여러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 중국어 학습자에게 널리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.
「NEW 301句로 끝내는 중국어 회화 上 자습서」는 본서와 동일하게 총 20과와 복습 4과로 이루어져 있으며, 각 과는 크게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독학자를 위한 쉬운 해설
본서에 요점 위주로 소개된 문법 및 표현에 대해 풍부한 해설과 예문을 실었습니다. 마치 선생님의 설명을 옆에서 듣는 것처럼 본서의 모든 내용을 콕콕 짚어 자세히 해설하고 있습니다.

실력 확인 연습문제
배운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고 듣기·말하기·읽기·쓰기 네 영역 실력을 고루 높일 수 있는 핵심 문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다채로운 형식의 문제를 접하며 각종 시험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.

완벽 분석 모범답안
왜 오답인지, 왜 정답인지 꼼꼼하고 명쾌하게 알려 주며 중국어의 원리를 이해하게 하고 흥미롭게 학습할 수 있게 돕습니다. 기존 「301句로 끝내는 중국어 회화」가 갖고 있던 여러 문제점들을 최대한 극복할 수 있도록 韓中양국의 출판사가 고심하여 기획하고 준비한 「NEW 301句로 끝내는 중국어 회화」로 학습해 나가다보면, 어느새 중국어의 틀이 견고히 잡혀 있는 학습자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것입니다. 본 교재로중국어를 배우는 여러분의 중국어 학습 여정이 더욱 즐겁고 발전적이길 기원합니다.




이미지 맵

Multimedia 다른 글

이전 글

다음 글